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드라마

[일드]한자와 나오키 시즌2 돌아오다!

by 플레이나 2020. 9. 7.

출연: 사카이 마사토, 우에토 아야, 카가와 테루유키, 오이카와 미츠히로

원작 소설: 한자와 나오키 - 이케이도 준, 나오키 상을 수상한 경제소설의 대가

 

2013년 시청률 42.2%를 기록한 대히트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가 7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지난 7월 19일 부터 TBS에서 방영중이죠. 한국에서는 채널W에서 오늘 첫방 시작하네요.

 

당한 만큼 갚아준다. 배로 갚아주마!
(やられたらやり返す! 倍返しだ!)

주인공 한자와가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고간 은행에 대한 복수,

그리고 은행 내부에서 일어나는 부조리와 싸우는 내용입니다. 

1990년대 초, 버블경제 시대 

일본 최고의 은행에 입사한 엘리트 은행원의 야심.

 

정치, 경제에 대한 어려운 단어들이 난무하는 대사들 ㅜㅜㅋㅋ

초호화 캐스팅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사를 연발하게 되죠

사카이 마사토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일본 배우 입니다.♡

미친 연기 보러 가야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