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베르니 토마토 페스토

by 플레이나 2020. 9. 6.

안녕하세요
제가 넘 맛있는걸 찾아버렸습니다.
베르니 토마토 페스토 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왔어요.
토마토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소스를 찾다가 궁금해서 한 번 사봤는데...헐....너무 맛있는거죵

보이시나요??
뭔가 가득가득 들어있어 보이는 꾸덕꾸덕함이요 ㅎㅎ
해바라기유, 토마토 페이스트, 바질, 치즈, 유청, 올리브유, 천일염, 캐슈넛, 마늘, 설탕, 후추가 들어있어요

유기농 파스타면, 양파, 버섯, 마늘을 넣어서 한 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 만들었습니다ㅎㅎㅎ
뭐랄까..꾸덕꾸덕이라는 표현을 쓴 만큼 그렇게 많이 넣지 않아도 충분하네요.
면400g 에 1.5T 넣었는데 딱 적당해요. 치즈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로제파스타 처럼 부드러워요.

재료 보니까 집에서 페스토 만들 수 있겠다 싶네요. 번거로운 요리 안해야지 하면서도 자꾸 만들어 보고 실험 해보고 싶은 집순이... 혼자 심심하지 않네요ㅋㅋㅋ
맛있는 파스타 간편히 먹고 싶을 때 한 번 드셔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