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펌킨 스파이스 라떼(Pumpkin Spice Latte)

by 플레이나 2019. 10. 10.

영어공부를 하다가 우연히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알게되었다.

으흠? 호박맛이 나는 커피라고??

캐나다에 사는 C언니에게 물어봤더니 가을시즌이 되면 나오는 메뉴란다.

그런데 올 가을부터 한국에도 단호박 라떼가 출시 되었다.

물론 나는 커피를 마시지 않기 때문에 사먹은 적이 없다. ㅋㅋㅋ

 

이 호박라떼는 어디서 난 것이냐?

C 언니가 얼마 전에 한국에 들어오면서 나 주려고 사왔다.

맛은 엄청나게 달달한 믹스커피에다가 뭔가 알 수 없는 맛이 첨가 되어있는데

뭐 그게 호박이겠지? 호박 맛 같지는 않은데...

아무튼 그냥 달다.

이렇게 나의 펌킨 스파이스 라떼의 궁금증은 완전히 해결되었다.

땡큐 C언니의 오지랖.><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