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레시피

샐러리&참치 샌드위치 만드는 법

by 플레이나 2020. 8. 27.

샐러리 보통 어떻게 해먹나요?
저는 예전엔 샐러리의 향이 너무 강해서 못 먹었어요. 근데 좀 작고 여린 샐러리는 많이 쓰지않고 부드럽더라구요.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오늘은 샐러리를 이용해서 아삭아삭한 샌드위치를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푸릇푸릇 예쁜 유기농 샐러리를 데려왔어요. 깨끗하게 물에 씻어줍니다

잎 부분은 따로 겉절이를 만들꺼라 떼어뒀어요. 잎을 제거하시고 줄기부분만 드셔도되요.

밑부분을 적당히 잘라내고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참치와 마요네즈, 후추를 넣어서 잘 버무려줍니다

너무 쉬워서 놀라셨나요? ㅎㅎㅎ

모닝빵에 터지도록 넣어서 드셔보세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답니다.
샐러리는 식이섬유 뿐만 아니라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 등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어요.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만약 샐러리를 못 드신다면 작고 여린 줄기에 마요네즈를 찍어 먹는 것 부터 시작해보세요.
저는 내일 더 향이 강한 샐러리 잎 요리도 도전해 보겠습니다. 여러가지 샐러리 요리 함께 먹어요~

댓글